결재문서

출입통제시스템 사용자 현행화 결과 보고

문서번호 시설과-909 결재일자 2023. 2. 10. 공개여부 부분공개(2)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시설과장 이윤정 02/10 윤희태 협조 주무관 채희창 출입통제시스템 사용자 현행화 결과 보고 2023. 2. 경영지원부 (시설과) 출입통제시스템 사용자 현행화 결과 보고 박물관 시설 보안 강화를 위해 본관 출입통제시스템의 사용자 현행화 정비를 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1 시스템 현황 ○ 박물관 출입통제시스템 개요 ○ 주요기능 및 특장점 · 박물관 내 사무실 포함 전시실 등 주요 개소 출입문(RFID 카드키) 통제와 각종 보호센서(인체감시, 도어센서, 유리파괴 센서)를 통한 전시물 보호 · CCTV 카메라 연동으로 센서 동작 시 카메라 동작 및 감시 · 방재실, 경비실(당직실), 안내데스크에서 출입통제 모니터링하여 안전한 관람 환경 제공 ○ 시스템 구성 2 사용자정비 결과 ○ 출입 카드 등록 사용자 구분 정비 전 정비 후 사용자 삭제 : 97건 · 미사용 임시카드 및 사용기간 만료 된 사용자도 일괄 삭제 사용자 변경 : 10건 · 공공근로 및 구내식당 사용자 현행화 적용 ○ 출입 기능없는(RFID 기능 X) 카드 현황 출입기능이 불필요한 작업자 및 강사 확인용 (박물관 내 패용) · 교육 강사 (40매) : 교육대외협력과 · 작업자 (30매) : 시설과 (분실 및 파손 ? 3매, 향후 발급 예정) 3 향후 계획 ○ 매년 전체 사용자 재정비 시행 총무과 직원 현황(공무원 및 비공무원, 자원봉사자 포함)과 시스템 등록 사용자 명단 대조 ○ 부서별 카드 사용 중지·해지 신청 시, 즉시 삭제 처리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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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출입통제시스템 사용자 현행화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시설과
문서번호 시설과-909 생산일자 2023-02-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윤정 (02-724-0298) 관리번호 D0000047366100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재보존정책 > 박물관운영 > 박물관운영지원 > 정보통신보안운영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