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택시정책과-4405 결재일자 2023. 2. 7.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주무관 택시정책팀장 택시정책과장 결 재 여대영 김인겸 02/07 사창훈 협 조 자동차관리팀장 택시관리팀장 장애인콜택시팀장 택시면허팀장 박경철 신충수 김나연 신민철 교육 일지(민원 친절 응대 안내) 교육일시 2023.2.6.(월) 교 관 택시정책과장 교육대상 택시정책과 전직원 교육제목 1. 친절응대 등 민원 응대 서비스 개선 안내 2. 민원처리 매뉴얼 안내 교 육 내 용 □ 불만민원 응대요령 ○ 일단 듣기 ○ 업무와 감정 분리 ○ 지나치게 방어적 응대하지 않기 ○ 시민과 다투지 않기 ○ 사과할 부분은 사과하기 ○ 불평, 불만의 신속한 처리와 사후관리 철저 □ 소통서비스 매뉴얼 배포 ○ 민원담당관 소통서비스 매뉴얼 전직원 배포 ○ 전화민원·방문민원·불만민원 응대요령 등
27799734
20230208114508
본청
택시정책과-4405
D000004733722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