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교육 일지(민원 친절 응대 안내)

문서번호 택시정책과-4405 결재일자 2023. 2. 7.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주무관 택시정책팀장 택시정책과장 결 재 여대영 김인겸 02/07 사창훈 협 조 자동차관리팀장 택시관리팀장 장애인콜택시팀장 택시면허팀장 박경철 신충수 김나연 신민철 교육 일지(민원 친절 응대 안내) 교육일시 2023.2.6.(월) 교 관 택시정책과장 교육대상 택시정책과 전직원 교육제목 1. 친절응대 등 민원 응대 서비스 개선 안내 2. 민원처리 매뉴얼 안내 교 육 내 용 □ 불만민원 응대요령 ○ 일단 듣기 ○ 업무와 감정 분리 ○ 지나치게 방어적 응대하지 않기 ○ 시민과 다투지 않기 ○ 사과할 부분은 사과하기 ○ 불평, 불만의 신속한 처리와 사후관리 철저 □ 소통서비스 매뉴얼 배포 ○ 민원담당관 소통서비스 매뉴얼 전직원 배포 ○ 전화민원·방문민원·불만민원 응대요령 등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교육 일지(민원 친절 응대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정책과
문서번호 택시정책과-4405 생산일자 2023-02-0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여대영 (02-2133-2314) 관리번호 D000004733722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