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잠실대교 남단 승강기 버튼 고장)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잠실대교 남단 승강기 버튼 고장) 안녕하십니까? 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한강공원 승강기 이용에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의 민원 내용은 잠실한강공원 잠실대교 남단 승강기 고장 관련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현장 확인 결과, 승강기 2층 버튼 잭 접촉 불량이 발견되어 일시적으로 버튼 문제가 있었습니다. '23. 1. 11.(수)에 승강기 버튼을 수리하여, 정상운행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잠실대교 남단 승강기를 이용하면서 불편을 겪으신 시민들께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끝으로 한강공원 이용객들이 승강기를 이용하는 데 있어서, 좋은 의견을 주신 님께 감사드리며, 유지관리가 빠르게 조치 못 된 점 다시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답변 내용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한강사업본부 기전설비과 김준혁 주무관으로 연락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준혁 기전설비과장 01/13 김진보 협조자 시행 기전설비과-283 ( 2023. 1. 13.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성수동 1가 642-25 (성수동1가)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659 /전송 02-3780-0744 / junhyuck98@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39.1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민원내용.txt

    비공개 문서

  • 20221219111.JPG

    비공개 문서

  • 20221219222.JPG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잠실대교 남단 승강기 버튼 고장)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문서번호 기전설비과-283 생산일자 2023-01-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준혁 (02-3780-0659) 관리번호 D000004717782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