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국민신문고]서울시 당직실 응대 불량 불통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국민신문고]서울시 당직실 응대 불량 불통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정에 관심 갖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민원 해결을 위해 당직실에 연락을 취하셨을 당시, 전화 연결이 원활하지 않았으며, 당직 근무자의 답변 태도 또한 만족스럽지 못한 점에 대하여 매우 죄송스럽고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향후 말씀하신 당직자 근무태도 및 민원전화 응대 등에 대한 직원교육을 철저히 실시하여, 불편 없이 민원 처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답변내용 또는 서울시 당직 관련하여 궁금한 점 있으시면 총무과 박철민주무관(02-2133-564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부분에 대하여 사과 말씀을 드리며, 댁내에 늘 행운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박철민 청사운영1팀장 전재현 총무과장 01/10 조영창 협조자 시행 총무과-1109 ( 2023. 1. 10. ) 접수 ( ) 우 04524 서울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7층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40 /전송 02-)2133-0771 / pipon44@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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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국민신문고]서울시 당직실 응대 불량 불통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1109 생산일자 2023-01-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철민 (02-)2133-5640) 관리번호 D000004715514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당직관리 > 당직근무제도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