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동 작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동작소방서 공기청정기 렌탈 용역 계약 체결 및 착수계 접수 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141(2022.2.4.)호 "2022회계연도 정책사업비 및 기본경비 집행 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59(2023.01.03.)호 "2023년 청사 시설물 관리운영 계획" 다. 소방행정과-104(2023.01.04.)호 "2023년 청사 시설물 관리운영 발주 계획“ 2. 위와 관련 『동작소방서 공기청정기 렌탈 용역』건에 대한 전자계약 체결 및 착수계를 접수하였기에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용역건명 : 동작소방서 공기청정기 렌탈 용역 나. 계약일자 : 다. 계약금액 : 라. 용역기간 : 마. 계약업체 : 바. 착수일자 : 사. 완수기한 : 아. 예산과목 : 소방관서시설물유지보수/사무관리비 붙임 1. 용역계약서 1부. 2. 최종산출내역서 1부. 3. 계약서류 각 1부. 4. 착수계 1부. 끝. 담당자 신인선 장비회계팀장 이재준 소방행정과장 이기주 소방서장 01/09 서영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80 ( 2023. 1. 9.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신대방동) / http://fire.seoul.go.kr/dongjak 전화 02-6913-7721 /전송 02-834-7119 / dupbob@seoul.go.kr / 부분공개(5)
27633192
20230111104007
본청
소방행정과-280
D000004714429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