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국민신문고]120다산콜재단 운영 관련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국민신문고]120다산콜재단 운영 관련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 발전을 위하여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스마트불편신고를 통해 대형가구 무단투기를 신고하였으나 120다산콜재단에서 불법 적치물 처리부서로 접수한 것에 대한 민원을 주신 것으로 이해되며, 이에 대한 의견을 아래와 같이 회신드립니다. 해당 민원의 접수 과정을 확인해 본 결과,되었습니다. 향후 민원 접수 취지에 맞게 처리부서가 지정될 수 있도록 120다산콜재단에 시정요청 하겠습니다. 민원 처리과정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서울시 민원담당관 안주희 주무관(☎02-2133-6542)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안주희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민원담당관 직무대리 01/06 김성연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540 ( 2023. 1. 6.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1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768-8845 / ahnjh28@seoul.go.kr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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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국민신문고]120다산콜재단 운영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문서번호 민원담당관-540 생산일자 2023-01-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안주희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4713512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