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대 개선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작업 결과 보고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60 결재일자 2023. 1. 5.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채정은 01/05 한재훈 협 조 주무관 박종회 민원응대 개선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작업 결과 보고 2023. 1. 요 금 관 리 부 (전산정보과) 민원응대 개선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작업 결과 보고 민원응대 개선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기능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Ⅰ 추진근거 ?「전화응대율 향상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개선 계획」홍보민원과-20193(22.04.01.) ? 민원인의 위법행위 및 반복민원 대응지침 (개정안, 행안부 22.07.12.) -「전화상담시스템 기계음 고지 기능 요청」홍보민원과-26222(22.11.07.) ? 민원응대 개선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개선 작업 계획 (전산정보과-28400(22.12.15.) Ⅱ 작업 내용 및 결과 1 대표전화 콜 분배 탄력 적용 ? 작업기간 : ’22.12. 5. ~ ’22. 1. 3. ? 적 용 일 : ’22.12.16.(금) 17시 ~ ? 작업 시스템 : ? 작업 내용 <예시,중부수도사업소 상담그룹> ? 2 특이민원 대상 경고성 멘트 송출 기능 추가 ? 작업기간 : ’22.12. 5. ~ ’22.12.16. ? 적 용 일 : ’22.12.26.(월) 18시 ~ ? 작업 시스템 : ? 작업 결과 : 정상 송출 Ⅲ 향후 계획 ? 첨 부 : 1. 사업소별 추가 자원 정보 1부. 2. 전화상담 경고멘트 기능 내용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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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사업소별 지원인력 정보.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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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전화상담 경고멘트 버튼 기능 내용.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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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응대 개선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작업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60 생산일자 2023-01-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정은 (02-3146-1585) 관리번호 D000004713087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정보통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