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직원 식당 및 카페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문서번호 총무과-641 결재일자 2023. 1. 5.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청사운영2팀장 총무과장 유용원 공연식 01/05 조영창 협조 별관운영팀장 위만규 2022년 직원 식당 및 카페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2023. 1. 총무과 2022년 직원식당 및 카페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본관·서소문청사 직원식당 및 카페에 대한 만족도 조사 결과를 분석하여 이를 향후 운영에 반영하고자 함 조사개요 ○ 기 간 : ’22. 12. 12.(월) ~ 12. 23.(금) ○ 대 상 : 본관·서소문청사 직원식당 및 카페(다락·마루) 이용직원 ○ 내 용 : 직원식당 및 카페 이용 만족도, 메뉴 선호도 등 35개 항목 ○ 방 법 : 전자설문(행정포털 전자설문 및 퀴즈관리 시스템 활용) 조사결과 ○ 직원식당 만족도 점수 82.0점(’21년 대비 0.8점 하락), 1,186명 참여 - 근무인원 4,853명 대비 24.4%, 일평균 중식인원 2,059명 대비 57.6% 참여 시 기 만족도 점수 참여인원 ’19년 72.9 1,469명 ’20년 상반기 78.8 1,162명 ’20년 하반기 82.2 1,120명 ’21년 82.8 1,140명 ’22년 82.0 1,186명 - 만족 요소는 ‘가격’(33.7%), ‘맛’(21.9%), ‘위생’(15.9%) 순 - 불만족 요소는 ‘메뉴’(42.6%), ‘맛’(32.5%), ‘기타’(13.3%) 순 ? 직원식당의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며 ‘맛’과 ‘메뉴’를 개선하여 만족도 제고 필요 ○ 카페 만족도 점수 77.8점(’21년 대비 6.3점 상승) - 만족 요소는 ‘가격’(35.1%), ‘시설’(24.2%), ‘맛’(11.5%) 순 - 불만족 요소는 ‘맛’(34.2%), ‘가격’(25.6%), ‘메뉴’(9.5%) 순 ? 카페의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며 ‘맛’과 ‘메뉴’을 개선하여 만족도 제고 필요 향후계획 ○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직원식당(샐러드바) 및 카페 운영 개선 ○ 붙임 : 1. 문항별 결과 1부. 2. 전자설문결과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8.2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문항별 결과.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2022년 직원식당 및 카페 만족도 전자설문결과.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2년 직원 식당 및 카페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641 생산일자 2023-01-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용원 (02-2133-5633) 관리번호 D000004712609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구내식당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