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212 결재일자 2023. 1. 5.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미디어기획팀장 뉴미디어담당관 이지은 김은희 01/05 이종선 '서울 브랜드 선호도 투표 ' 모바일 활용 홍보 계획 2023. 1. 뉴미디어담당관 '서울 브랜드 선호도 투표 '모바일 활용 홍보 계획 '서울시 브랜드 선호도 투표'에 직장인, 청년 등 다양한 시민 참여를 확대 하고자 모바일 매체에 집중 홍보하고자 함. 추진 근거 ○ 스마트폰 모바일 배너광고 시범 추진계획 (뉴미디어담당관-8090, 2010.09.16.) 추진 개요 ○ 추진 소재:‘서울브랜드 선호도 투표’ ○ 추진 기간: ’23.1.6(금)~1.29(화) ※ 매체별 기간 상이 ○ 대상 매체: 시럽, 오케이캐시백, 버즈빌 ○ 참여 대상: 서울 시민 ○ 진행 방식: 모바일 배너광고 대 상 소 재 ○ 홍보 예시(안) 푸쉬와 배너 예시 브랜드 선호도 투표예시 (연결링크) 행정 사항 ○ 예산 과목: 뉴미디어 활용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 뉴미디어 트렌드에 맞는 채널 및 콘텐츠 보급 확산, 뉴미디어 전략마케팅,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201-01) ○ 진행 방법: 한국 언론진흥재단에 광고 의뢰 및 집행 ※ (의뢰) 정부 기관 및 공공 법인 등의 광고 시행에 관한 법률 제 5조, 같은법 시행령 제3조 2항
27611702
20230106042007
본청
뉴미디어담당관-212
D00000471260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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