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헬스케어서비스 운영 결과보고(11월)

문서번호 인력개발과-218 결재일자 2023. 1. 3.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건강팀장 인력개발과장 김혜숙 이애경 01/03 김형태 협조 헬스케어서비스 운영 결과보고(11월) 헬스케어서비스 운영 결과보고(11월) 2023. 1. 3. (화) 행 정 국 (인력개발과) 헬스케어서비스 운영 결과보고(11월) 인력개발과장:김형태☎2133-5750 건강팀장:이애경☎5781 담당:김혜숙☎5785 서울시 직원 및 가족에게 건강유지부터 질병발생 후 치료까지 맞춤형 헬스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 운영개요 ㅇ 사 업 명 : 서울시 직원 헬스케어서비스 ㅇ 운영기간 : 2022년 4월 11일(월) ~ 12월 31일(토) ㅇ 운영대상 ㅇ 운영방법 : 콜센터, 카카오톡 상담센터 통한 서비스 이용 ㅇ 운영내용 - 전문의료진의 365일 24시간 건강상담 - 명의(名醫)안내 및 진료 예약 대행 - 중대질환케어(동행서비스) - 편의서비스 등 □ 신청현황 ㅇ 헬스케어서비스 신청자 현황(실인원) 총 신청직원(10월) 신규신청직원(A) 유지직원(B) 제외직원(C) 실인원(A+B-C) 신청율 □ 이용현황 ㅇ 서비스별 이용현황 연 번 구 분 서비스명 이용건수 이용자수(실인원) 11월(건) 누적(건) 11월(명) 누적(명) 1 2 3 4 5 6 7 8 9 10 11 서비스 이용 합계 ※이용자수(실인원): 2022년 6월부터 반영 ㅇ 건강정보 제공현황 (단위:건) 연 번 제공 매체 일 자 건강정보 주제 11월 누적 1 2 ㅇ 홈페이지 방문자 수 : ※ 2022년 6월부터 반영 □ 홍보내용 ㅇ 영상 및 기타 홍보 연 번 홍보 방법 일 자 홍보 내용 건 수 누 적 영상홍보 건수 기타홍보 건수 1 2 3 4 ㅇ 해피콜서비스: 신청자 전체 대상 1:1 서비스 상담(매월 500명씩 상담) 연번 1 □ 서비스 이용자 확대를 위한 추가사업 ㅇ 사 업 명: 건강숫자알기 챌린지 ㅇ 사업내용: 헬스케어서비스 신청 직원 중 어떠케어 앱 설치 후 올해 건강검진 결과 이전 검진 대비 개선자에게 인센티브 지급 □ 인센티브 연 번 일 자 방 법 건 수 누 적 1 □ 향후계획 ㅇ 홍보계획 ㅇ 향후일정 - 월별 이용현황보고서 제출 : 매월 15일 - 사업운영비지급 : ’23. 1월 붙임 헬스케어서비스 11월 이용현황보고(GC케어)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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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케어서비스 운영 결과보고(11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인력개발과
문서번호 인력개발과-218 생산일자 2023-01-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혜숙 (02-2133-5785) 관리번호 D000004711585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인사 > 공무원후생복지지원 > 건강증진프로그램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