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수의계약 의뢰(자치행정과 복합기 구매)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자치행정과 복합기 구매) 1. 자치행정과-3064(2022.2.15.)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의 원활한 업무 추진을 위해 업무용 복합기를 구매하고자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자치행정과 업무용 복합기 구매 나. 소요예산 : 금 6,098,400원(금 육백구만팔천사백원)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 거 :「지방계약법 시행령」제25조 제1항 제5호 및 제30조 제1항 제2호 라. 계약당사자: 한국후지필름(주) - 소재지 :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11길 19 마.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개선,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붙임 : 1. 복합기 구매 계획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한국후지필름) 1부. 4. 타견적(온라인 시장조사 결과) 1부. 5. 수의계약사유서 1부.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 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8. 과업지시서 1부. 9.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검토서 1부. 끝. 자치행정과장 주무관 박범수 행정팀장 김현정 자치행정과장 02/15 강석 협조자 계약2팀장 고영순 환경교육팀장 이재용 시행 자치행정과-321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청 7층 자치행정과 / 전화 02-2133-5808 /전송 / capel8757@seoul.go.kr / 부분공개(5 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0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 자치행정과 업무용 복합기 구매 계획.hwp

    비공개 문서

  • 2. 산출기초조사서.hwpx

    비공개 문서

  • 3. 견적서_후지필름(주).pdf

    비공개 문서

  • 4. 타견적(온라인 시장조사 결과).hwpx

    비공개 문서

  • 5.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hwpx

    비공개 문서

  • 6.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발주부서용).hwpx

    비공개 문서

  • 7. 「부당계약특수조건」발주부서 체크리스트.hwpx

    비공개 문서

  • 8. 과업지시서.hwpx

    비공개 문서

  • 9.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수의계약 의뢰(자치행정과 복합기 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자치행정과
문서번호 자치행정과-3211 생산일자 2022-02-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범수 (02-2133-5808) 관리번호 D000004474053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