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사항 확인 및 처리 협조 요청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시에 접수된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 피해구제 민원으로, 통신판매업체에서 제품을 구매하였다가 업체 측에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지정된 기일 내에 제품을 소비자에게 지급하지 않아 환불을 요청하였으나 사업자가 이를 이행하지 않고 현재는 연락이 되지 않아 소비자의 피해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소비자 피해구제를 위해귀 사에 협조를 구하오니, 민원사항 확인 및 검토 후 소비자의 피해가 구제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가. 민원인(소비자) - 나. 피민원인(사업자) - - - - 다. 민원내용 - - -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박지훈 소비자보호팀장 정현영 공정경제담당관 02/14 이병욱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2808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5364 /전송 02-768-8852 / hesios9174@seoul.go.kr / 부분공개(6)
27583123
20230101031007
본청
공정경제담당관-2808
D00000447272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