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용역 계약 변경 의뢰(2020~2022년 메일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장기2차) 1. 정보시스템담당관-18408(2021.12.3.)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시행중인 『2020~2022년 메일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장기2차)』사업의 계약 변경을 요청하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개요 가. 사업명 : 2020~2022년 메일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장기2차) ? 계약 변경 내용 가. 변경사유 : 응용S/W 기술지원 인력(중급기술자)의 퇴사에 따른 2개월 기간의 공백이 발생하여 산출내역 변경 및 감액 조정 1차년도, 3차년도 변경사항 없음 다. 세부내역 : 합의각서 및 산출내역서(붙임2) 참고 라. 예산과목 :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를 통한 행정효율성 제고,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 행정포털 운영, 공공운영비(100-201-02) 붙임 1. 게약 변경 계획 방침 1부. 2. 합의각서 및 산출내역서 1부. 3. 과업내용서 1부. 4. 용역계약서(장기2차) 1부. 끝. 정보시스템담당관 주무관 김윤수 시스템혁신팀장 이영미 정보시스템담당관 12/03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842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 전화 02-2133-2987 /전송 02-2133-1071 / seory20@seoul.go.kr / 부분공개(5)
27582086
20230101031007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8423
D00000442289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