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사항 확인 및 처리 협조 요청 1.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했다가 배송이 되지 않아 청약철회를 했으나 환급이 되지 않아 소비자의 피해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소비자 피해구제를 위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에 근거하여 귀사에 협조를 구하오니, 민원사항 확인 및 검토 등을 통해 소비자의 피해가 구제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가. 민원인(소비자) 나. 피민원인(사업자) 다. 민원내용 - 인터넷 쇼핑몰에서 화장품 주문 후 결제함. - 배송이 되지 않아 2022. 11. 12. 청약철회를 했으나 처리가 되지 않고 업체와 연락도 3. 붙임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은희 소비자보호팀장 代김나영A 공정경제담당관 11/28 류대창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37551 ( 2022.11.28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5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372 /전송 02-768-8852 / iris0804@seoul.go.kr / 부분공개(6,7)
27570322
20221231045007
본청
공정경제담당관-37551
D000004679521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