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코로나19 대비에 따른 청사 내 출입자 민원안내 운영 변경 알림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동 작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코로나19 대비에 따른 청사 내 출입자 민원안내 운영 변경 알림 1. 소방행정과-2915(2021.8.20.)호『코로나19 확산 방지 청사 민원 안내데스크 운영 계획』과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 대비에 따른 청사 내 출입자 민원안내 운영에 방식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고자 하니 각 부서장은 청사 방문 민원인에 대한 불편함이 없도록 직원 교육을 하시고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따른 시 간 09:00∼11:00 11:00∼13:00 13:00∼15:00 15:00∼17:00 17:00∼18:00 안내원 사회복무요원 사회복무요원 의용소방대원 의용소방대원 사회복무요원 출입자 통제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시 행 일 : 2023. 1. 2.(월) ~ 코로나19 위험 종료 시 까지 변경내용 ※ 13:00 ~ 17:00 시간대 담당자 변경 : 의용소방대원 (2시간 1인 × 2회) 근무 주요 안내사항 1층 통제 후 각 부서 담당자 연락 ⇒ ? 담당자가 1층으로 내려와 민원상담 ? 마스크 미착용자 사무실 출입 불가 (원칙) ? 방문 민원고객 전수 확인(방문자 성명 및 연락처 등 기록 유지) ? 내방 예정 민원인‘코로나 예방수칙’및‘1층 민원상담 원칙’사전 안내 ? 담당직원 동행 없이는 청사 내 사무실 내방 원칙적 불허 ※ 청사 내 사무실 출입자는 반드시 마스크 착용 후 출입 허용 ? 외부인 참석 회의 최소화 - 긴급한 회의 외 외부인이 참석하는 회의 자제 및 배석자 최소화 ? 회의 참석자 또는 사전에 내방을 인지할 수 있는 경우 - 청사 내 입장 시 마스크 착용의무 사전안내(주관부서) - 중요회의 참석 시 마스크 필수 착용 사전 안내 및 미착용자 마스크 제공. 3. 행정사항 ○ 재난관리과는 의용소방대 대원에 대한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활동 사항 및 출석부 관리를 철저히 하시고 관련 규정에 맞게 수당을 지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의용소방대 민원안내 근무표(2023.01.02~ ) 1부. 끝. 담당자 정현철 행정팀장 김효중 소방행정과장 이기주 소방서장 12/28 서영배 협조자 현장대응단장 정승원 예방과장 이은와 재난관리과장 김정수 시행 소방행정과-29242 ( 2022. 12. 28.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동작소방서 / http://fire.seoul.go.kr/dongjak 전화 02-6913-7739 /전송 02-843-7119 / neon197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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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대비에 따른 청사 내 출입자 민원안내 운영 변경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작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9242 생산일자 2022-12-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정현철 (02-6913-7739) 관리번호 D000004706838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