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 기사 불친절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기사 불친절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신청번호)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 기사 불친절"에 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먼저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나. 우리 시에서는 시내버스 운행질서를 확립하고 시민에 대한 서비스를 높이기 위해 운행실태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불친절, 승차거부 등 부적절 운행 적발시 버스회사 평가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시에서도 앞으로 더 좋은 버스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인 관리.감독에 힘쓰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도시교통실 버스정책과 김미정 주무관(02-2133-229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미정 버스안전서비스팀장 박성제 버스정책과장 12/28 代유형석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53785 ( 2022. 12. 28.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7층 / http://seoul.go.kr 전화 02-2133-2291 /전송 02-2133-1049 / kimmy083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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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기사 불친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문서번호 버스정책과-53785 생산일자 2022-12-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정 (02-2133-2291) 관리번호 D000004706970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