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강 동 소 방 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비상소화장치 개선 용역 계약 대금 지급 의뢰 1.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26265(2022.12.8.)호『비상소화장치 개선 용역 계획』 나. 소방행정과-30136(2022.12.26.)호『비상소화장치 개선 용역 계약 완수확인요청서 접수 알림』 다. 재난관리과-26733(2022.12.26.)호『완수검사(감독)조서-비상소화장치 개선 용역 사업』 2. 비상소화장치 개선 용역 사업 완수에 따른 대금 지급을 다음과 같이 의뢰합니다. 가. 건 명: 비상소화장치 개선 용역 계약(6개소) 나. 계약금액: 다. 계약업체: 계약일자 착수일자 완수기한 완수요청일자 라. 예산과목: 소방용수시설 등의 설치 및 관리 / 시설비(401-01) 붙임 1. 완수금청구서 1부. 2. 전자세금계산서 1부. 3. 비상소화장치 개선 용역 계약 체결 및 착수계 접수 관련 서류 1부. 4. 비상소화장치 개선 용역 계약 완수확인요청서 관련 서류 1부. 5. 완수검사(감독)조서 관련 서류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담당자 김민호 대응총괄팀장 이기수 재난관리과장 12/27 김원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6740 ( 2022. 12. 27.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재난관리과 4층 (성내동)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02-6981-7643 /전송 02-6981-7629 / kmh8655@seoul.go.kr / 부분공개(5,7)
27545499
20221229052007
본청
재난관리과-26740
D000004705771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