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요금과-38150 결재일자 2022. 12. 23.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요금관리팀장 요금과장 설동현 하태룡 12/23 남미라 협조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관리검침 용품 구매보고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22년 12월 강남수도사업소 (요금과)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관리검침 용품 구매보고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점검대상 수전의 현장점검을 위한 작업화를 구매하여 담당 공무원에 편의 제공을 통해 업무추진의 효율성 및 다량급수처(우수고객)에 대한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함. ? 구매 근거 ○ 요금과-2719(2022.2.21.), 「2022년도 다량급수처 관리점검 계획」 ? 구매 사유 ○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관리검침, 조례위반 단속 점검시 원할한 업무 수행 ○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및 조례위반 단속대상 수전은 대부분 대형건물로 계량기 및 급수사용실태 점검, 지하 저수조 및 옥상물탱크 등을 확인해야함에 따라 점검시 착용이 편한 운동화가 필요함 ○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를 담당하는 직원의 편의를 제공하여 고객에 대한 품질 높은 서비스 제공 ※ 2022년도 다량급수처 관리점검 현황 - 대상 : 2,528개소 (월평균 300㎥ 이상 사용 급수처. 단, 공공용?가정용 제외) - 인원 : 1인당 약 82개소 (1개월 평균 7개소 점검) ? 품목 및 수량 ○ 품목 : 작업화(운동화) ○ 수량 : 34족(우수고객 방문서비스 담당자 및 관리자) ? 소요 예산 : 1,196,800원 ○ 산출내역 : 35,200원 × 34명 = 1,196,800원 ○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 영업비용, 징수및수용가관리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 구매 방법 : 시장 조사(2개업체 이상) 후 비교견적을 통한 신용카드 결제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관리검침 용품 지급 대상자 연번 소 속 직급 성 명 서 명 연번 소 속 직급 성 명 서 명 1 행정지원과 4급 박기용 18 요금과 6급 이준우 2 행정지원과 5급 이영세 19 요금과 7급 김경미 3 요금과 5급 남미라 20 요금과 7급 이상하 4 행정지원과 6급 박지영 21 요금과 7급 최준규 5 행정지원과 7급 김민건 22 요금과 7급 장승태 6 행정지원과 7급 정대진 23 요금과 7급 김진경 7 행정지원과 7급 나혜미 24 요금과 7급 박경민 8 행정지원과 7급 이은애 25 요금과 7급 김수현 9 행정지원과 마급 김민석 26 요금과 7급 윤다운 10 행정지원과 마급 이영순 27 요금과 7급 곽승민 11 행정지원과 8급 송도희 28 요금과 7급 조윤형 12 행정지원과 9급 김류림 29 요금과 7급 설동현 13 행정지원과 9급 박부미 30 요금과 8급 변혜남 14 요금과 6급 하태룡 31 요금과 9급 김동준 15 요금과 6급 김석중 32 요금과 9급 이유현 16 요금과 6급 이경숙 33 현장민원과 6급 황인순 17 요금과 6급 우미숙 34 현장민원과 6급 이경란 끝.
27520258
20221224054007
본청
요금과-38150
D00000470344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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