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의용소방대 활동 지원 시스템 구축 용역 완료보고회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27348(2022.7.1.)호 「의용소방대 활동 지원 시스템 구축 추진 계획 알림」 나. 안전지원과-39455(2022.12.8)호 「의용소방대 활동 지원 시스템 준공 검수 결과 보고」 2. 「의용소방대 활동지원 시스템」구축 용역의 완료보고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고자 합니다. 【 사업 추진 개요】 - (사 업 명) 의용소방대 활동 지원 시스템 구축 용역 - (기간 / 예산) 2022.5.1. ~ 11.28. / - (사 업 내 용) ① 의용소방대원의 교육·훈련, 소방활동, 봉사, 자기개발 등의 분야별 개인화된 성과관리 시스템 구축 ② 의용소방대 모바일앱 개발 / 의용소방대원 관리 프로그램 개발 가. 일 시 : 2022. 12. 26.(월) 14:00 ~ 16:00 나. 장 소 : 소방재난본부 3층 대회의실 다. 참석대상(47명) - 본 부 : 대응전략팀(2명), 정보시스템팀(3명), 정보화전략팀(2명) - 소방서 : 의용소방대 담당자(25명) 및 참석을 원하는 의용소방대원(자율, 10명) - 시스템 구축 사업단(5명) 등 라. 주요내용 : 사업완료보고, 유지관리 방안, 질의·응답, 사용자 교육 등 마. 진행순서 시 간 내 용 비 고 14:00~14:10 10분 ? 개회, 인사말 정보시스템팀장 14:10~14:40 30분 ? 사업완료보고 수행업체 14:40~14:55 15분 ? 참석자 질의·응답 등 참석자 14:55~15:00 5분 ? 당부사항 대응전략팀장 15:00~15:10 10분 - 정 회 - 15:10~16:00 50분 ? 사용자 교육 의소대 담당자 3. 향후계획 및 협조사항 가. 의용소방대원 활동지원시스템 운영 방안(2023. 1. 2. 시스템 정식 오픈 후) - 소방관서 개선 의견 수렴 및 시스템 운영 총괄 : 본부 대응전략팀 - 시스템 개선 의견 반영, 장애조치 및 유지관리 등 : 본부 정보시스템팀 나. 완료보고회 종료 후 관리자시스템 사용자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니 소방서 의용소방대 담당자(부재시 업무대행자)는 필히 참석해 주시기 바라며 다. 회의 참석자는 출장조치 및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등 개인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완료보고회 발표자료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재난대응과장, 서소1-25(25개소방서) 주임 정석희 정보시스템팀장 배미순 안전지원과장 12/21 이홍섭 협조자 주임 한승진 대응전략팀장 고재흥 시행 안전지원과-40553 ( 2022. 12. 21.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안전지원과 (예장동) / http://fire.seoul.go.kr 전화 02-3706-1633 /전송 02-3706-1619 / amadas76@seoul.go.kr / 부분공개(5)
27500549
20221223054507
본청
안전지원과-40553
D000004701207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