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 서식> “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청사구내식당 주방청소 비용)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7, 뚝도아리수정수센터 2층 행정관리과 전화: 02-3146-5511 전송: 02-3146-5508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행정관리과장 뚝도아리수정수센터소장 문서번호 : 행정관리과-30078 김영일 홍영전 12/21 시행일자 : 부분공개(6) 정미선 제 목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청사구내식당 주방청소 비용) 협조 행정관리과-29863(2022.12167)호와 관련 청사 구내식당 주방청소 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급 처리코자 함. 가. 건 명 : 청사 구내식당 주방청소 비용 나. 지급금액 : 다. 지급대상 : 라. 지급방법 : 채주 계좌입금 마.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영업비용,정수비,일반운영비,공공운영비. 따로붙임 : 1. 청사구내식당 주방청소 시행계획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타견적서포함) 1부. 4.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부. 5. 세금계산서(별도 첨부). 6. 준공검사(감독)조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녹색식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22. .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청사 구내식당 주방청소 비용 지 급 발 의 인 금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2022.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2022.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2022.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27498504
20221222060007
본청
행정관리과-30078
D000004701560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