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의회 수신 의 정 담 당 관 (경유) 제목 「2023년 디지털 전광판 유지관리 용역」 수의계약 의뢰 1. 언론홍보실-22989(2022.12.19.)호와 관련됩니다. 2. 우리 시의회 디지털 전광판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자 시행하는 ?2023년 디지털 전광판 유지관리 용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체결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23년 디지털 전광판 유지관리 용역? 나. 소요예산 : 다. 계약기간 : 2023. 1. 1.∼12. 31. 라. 계약방법 : 1인 견적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및 제30조 제1항 제2호 마. 업 체 명 : - 주 소 : - 담당자 : 바. 예산과목 : 의정활동의 적극홍보 및 정보화 사업 추진, 의정활동 홍보 사업, 의회 홍보촬영장비 관리, 일반운영비, 공공운영비(201-02) 붙임 1. 2023년 디지털 전광판 유지관리 계획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내역서 1부. 4. 견적서 1부 및 타견적서 2부. 5.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6. 수의계약체결 제한여부확인서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8.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9.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끝. 언 론 홍 보 실 장 주무관 이윤호 영상미디어팀장 代남일진 언론홍보실장 12/20 조경익 협조자 의정총괄팀장 정형석 시행 언론홍보실-23007 ( 2022. 12. 20. ) 접수 ( ) 우 04519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5 (태평로1가) / http://www.smc.seoul.kr 전화 02-2180-7759 /전송 02-2180-7740 / haha265@seoul.go.kr / 부분공개(5,6)
27489224
20221222060007
본청
언론홍보실-23007
D000004699720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