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소비생활센터 2022년 12월 상담사례비 지급(일반상담) 소비자상담과 정보제공을 통한 소비자권익증진 및 피해구제를 위해 우리 시에서 운영하는 소비생활센터의 상담원 상담사례비 및 중식비 등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지급건명: 2022년 12월 소비생활센터 상담원 사례비 지급 2. 관련근거: 소비자기본법 제16조 및 서울시 소비자기본조례 제18조 3. 지급대상: 4. 지급분야: 소비자상담(소비자 일반상담) 5. 지급금액: 6. 지급내역: 붙임 지급조서 참조 7. 지급기준: 8. 지급방법: 채주 은행계좌 및 서울시 기타소득 계좌에 온라인 입금 9. 예산과목: 노동공정상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편리하고 안전한 시민생활경제 환경 조성, 소비자 권익 보호, 소비생활센터 근무자 인건비 지원, 일반보전금, 기타보상금 (예산편성부서 : 노동공정상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붙임 1. 지급조서 1부. 2. 입금의뢰명세서 1부. 3. 기타소득 원천징수내역 1부. 4. 기타소득 영수증 각 1부. 5. 근무상황부 1부. 끝. 주무관 민은정 소비자보호팀장 代김나영A 공정경제담당관 12/20 류대창 협조자 재무행정팀장 代이영민 시행 공정경제담당관-39695 ( 2022. 12. 20.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 15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402 /전송 02-768-8852 / olivia0319@seoul.go.kr / 부분공개(6)
27478512
20221221053507
본청
공정경제담당관-39695
D0000046998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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