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89호 서식> 물품검사(수)조서 문서번호 급수운영과-38353 수 신 내부결재 접수번호 결 재 주무관 급수운영팀장 급수운영과장 김희자 박장진 12/16 김상웅 계 약 건 명 부서운영에 필요한 소모품(자가키트) 구매 납 품 자 상 호 성 명 계 약 금 액 계약체결년월일 2022년 12월 15일 납 품 기 한 2022년 12월 15일 납 품 년 월 일 2022년 12월 15일 검사(수)년월일 2022년 12월 15일 검사(수) 장 소 검수자 의견 ※4개항목 모두체크 ① 수량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② 계약규격과 외형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③ 특허 등 특수기능은 있는가 예( ) , 해당없음( √ ) ④ 구성품은 부착되어 있는가 예( √ ) , 아니오( ) 물품관리시스템 등록대상구분 비대상 ( √ ), 대상(등록 , 미등록 ) 물품출납 부 등 재 위와 같이 검사(수) 하였음 물 품 출 납 원 2022년 12월 일 검수자 국 급수운영과 과 직급 주무관 성명 서영인 서영인 분임물품 출 납 원 검수자 국 급수운영과 과 직급 주무관 성명 박재성 박재성 박장진 ※ 2가지이상 또는 분할납품에 대하여는 이면(물품검수내역서)을 사용 □ 검수사진 검수1 검수2 끝.
27458885
20221217135512
본청
급수운영과-38353
D0000046970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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