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찾아가는 상담실』 용역 사업 11~12월 운영 결과 보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찾아가는 상담실』 용역 사업 11~12월 운영 결과 보고 1. 관련근거 ○ 안전지원과-21822(2021.12.6.)호 『2022.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계획』 ○ 서울특별시 재무과-7523(2022.02.17.)호 『계약체결 통보(2022년찾아가는상담실운영용역)』 2. 소방공무원의 체계적인 정신건강관리를 위해 서울특별시 보라매병원에서 운영하는 「찾아가는 상담실」 용역 사업과 관련하여, '22.11~12월 운영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 합니다. 【 (11~12월) 결과보고 】 ○ 운영기간 : 2022. 11. 1. ~ 12. 9. ※12.9.(금) 사업종료 ○ 운영실적 : (상담) 1,108명 1,188회(긴급심리지원 : 75명 / (자살) 콜센터실적 : 39건) ※ 기타 세부내역 붙임참조 붙임 운영실적 7부(※용량초과 파일 1부(4번)는 별도 보관). 끝. 담당자 박상규 안전보건팀장 이미자 안전지원과장 12/14 이홍섭 협조자 시행 안전지원과-39899 ( 2022.12.14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서울소방재난본부 / http://fire.seoul.go.kr 전화 02-3706-1653 /전송 02-3706-1619 / cyberpsg@seoul.go.kr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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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가는 상담실』 용역 사업 11~12월 운영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소방재난본부 안전지원과
문서번호 안전지원과-39899 생산일자 2022-12-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상규 (02-3706-1653) 관리번호 D0000046949432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안전관리 > 소방공무원건강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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