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다산콜재단 민원 답변(소극행정 소명)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침수방지시설 설치 지원 문의 과정에서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님의 민원처리 내용 및 과정에 대해 확인한 결과 민원처리 과정에서 담당 직원의 불친절한 언행으로 인하여 불미스러운 상황이 발생하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 궁금해하신 침수방지시설 신청 관련은 담당자가 뒤늦게나마 유선 상으로 설명을 드린 사항을 넓으신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업무 담당자의 소극행정 등에 대해 말씀하신 사항은 이러한 일이 재차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직원에게 주의를 주는 동시에 앞으로 좀 더 세심한 업무처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교육 등의 조치를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님께 불편함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나 더 궁금하신 사항은 치수안전과(박철호 주무관 ☎ 02-2133-3897)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님께 심려와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철호 치수관리팀장 양해선 치수안전과장 12/07 代김지환 협조자 시행 치수안전과-7682 ( 2022.12.07 ) 접수 ( ) 우 04515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8층 하천관리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3897 /전송 02-2133-1044 / yacko1@seoul.go.kr / 부분공개(6)
27388471
20221209050507
본청
치수안전과-7682
D0000046889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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