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동부수도사업소 ooo 주무관 불친절 민원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동부수도사업소 ooo 주무관 불친절 민원 안녕하십니까?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의견 주신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직원의 불친절로 인하여 심려 끼쳐 드린 점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불쾌하셨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민원업무와 관련하여 보내주신 불편사항 내용 잘 받아 보았습니다. 저희 직원의 민원응대 과정에서 좋은 인상을 보여드리지 못한 점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친절은 민원응대의 가장 기본적인 자세로 주기적인 친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친절마인드를 확립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으나, 금번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여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홈페이지 직원 정보는 즉각 수정조치 완료하였으며, 고객님을 응대한 직원의 태도에 대해서는 좀 더 민원인의 입장에서 경청하며 세심한 민원응대가 가능하도록 적절한 직원교육을 실시하여 차후 같은 불편을 겪으시는 일이 없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서 겪으신 상황에 대해 깊은 유감의 말씀을 드리며, 더욱 친절한 상수도 민원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상수도 업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동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강무진 주무관 ☏02-3146-2741)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급수운영팀장 강무진 급수운영과장 12/06 유동수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39827 ( 2022.12.06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동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행당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741 /전송 02-3146-2789 / big4sun@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동부수도사업소 ooo 주무관 불친절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39827 생산일자 2022-12-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무진 (02-3146-2741) 관리번호 D000004688015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