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고객의 소리함 민원 회신(휠체어 관련) 우리병원 고객의 소리함으로 접수된 민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하고자 합니다. 1. 민원개요 가. 제 출 자 : 나. 접 수 일 : 다. 민원내용 : 원내 대여용 휠체어 교체 제안 안녕하십니까? 먼저 원내 대여용 휠체어 노후로 병원 이용에 큰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토록 하여 추후 이러한 불편을 다시 겪지 않으시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병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항상 댁내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 회신방법 : 2. 회신내용 붙임 : 고객의 소리함 작성카드 1부. 끝. 주무관 유진 서무팀장 최은해 원무과장 12/06 최동철 협조자 시행 원무과-30833 ( 2022.12.06 ) 접수 ( ) 우 06801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260 / childhosp.seoul.go.kr 전화 02-570-8123 /전송 02-570-8127 / yoojin@seoul.go.kr / 부분공개(6)
27378008
20221208055507
본청
원무과-30833
D000004688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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