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뚝도아리수정수센터 수신 행정관리과장 (경유) 제목 용역시행 및 계약의뢰(23년 사업장 안전관리업무 위탁용역) 1. 정수시설과-25727(2022.11.25)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우리정수센터 사업장 내 근로자의 안전사고 예방 및 지도를 위한 안전관리 위탁용역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 용 역 명 : ○ 과업규모 : 뚝도정수센터 소관 사업장(근로자 115명 기준) 안전관리자 위탁업무 1식 - 안전관리자 위탁업무는 「산업안전보건법」시행령 제18조 및 관련규정(예규 등)에서 정한사항 ○ 과업기한 : 2023.01.01~2023.12.31. ○ 소요예산 :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정수비, 일반운영비(지급수수료) 붙임 1. 방침서 1부 2. 과업내용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수의계약 요청사유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퇴직공무원 조회결과 1부 8. 기타서류(퇴직공무원 조회결과 등) 1식. 끝. 뚝도아리수정수센터소장 안전관리팀장 전준원 정수시설과장 이호완 뚝도아리수정수센터소장 12/05 정미선 협조자 주무관 양은영 주무관 권이삭 시행 정수시설과-25974 ( 2022.12.05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7, 뚝도아리수정수센터 (성수동1가)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5571 /전송 02-3146-5506 / jeonjunwon@seoul.go.kr / 부분공개(5)
27367129
20221207052507
본청
정수시설과-25974
D000004686010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