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공동주택 상담실 관련)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질의하신 "공동주택 상담실 관련"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민원 요지 질의) 공동주택 상담실 상담사 불친절 관련 나. 답변 내용 회신) 답변에 앞서 우리시 공동주택 상담실의 미흡한 운영으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귀하께서 시정 요구한 내용에 대하여 사실조사를 한 결과 3명의 상담사 중 1명이 상담을 한 것으로 파악되었으며 귀하께 만족스럽지 못한 상담내용과 불친절 응대를 한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 이에 상담실에서 근무하는 상담사 전원을 대상으로 금번 민원사례 공유, 친절응대 등 교육을 실시하였고 당일 미흡한 응대를 한 상담사에게는 추후 동일한 잘못이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를 주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시 한번 상담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맑고 투명한 공동주택 관리를 위하여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2.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동주택지원과 임세윤 주무관(☏02-2133-7294)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임세윤 아파트관리팀장 정인영 공동주택지원과장 12/02 김장수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지원과-6284 ( 2022.12.02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13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294 /전송 02-2133-0755 / sk2000c@seoul.go.kr / 부분공개(6)
27354121
20221206060007
본청
공동주택지원과-6284
D0000046845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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