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수도사업소 CU1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우리 수도사업소가 담당하는 수용가에서 신청한 급수불편 해소 민원을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고객번호 023443712 민원접수번호 0992022074553 수용가명 신청일 2022.12.01. 주소 신청인 연락처 업종 일반용(30) 구경 25mm 최초개전일 1997.03.31. 기물번호 98 현장방문일 2022.12.01. 17:15 현장출동자 황인성 입회자 수용가와의관계 사용인 급수불편유형 밸브고장 수압/관종 kg/cm² / 처리결과 현장방문 확인결과 앵글밸브에 누수가 있어 누수복구팀에 긴급의뢰하여 처리코자 합니다. 끝. 주무관 황인성 시설관리팀장 오영진 시설관리과장 12/01 代김선호 협조자 주무관 송현우 시행 시설관리과-37508 ( 2022.12.01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남부수도사업소 시설관리과 (신대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4610 /전송 02-3146-4639 / kkang12513@seoul.go.kr / 부분공개(6)
27339983
20221202051007
본청
시설관리과-37508
D000004684099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