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실·국·본부·부서단위(본청) 응답소 민원 모니터링 기능 오픈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실·국·본부·부서단위(본청) 응답소 민원 모니터링 기능 오픈 1. 우리부서에서 운영하는 응답소시스템 운영 관련입니다. 2. 서울시에서는 국민신문고, 120, 스마트불편신고앱, 응답소홈페이지, SNS 등 다양한 채널로 접수되는 민원을 응답소시스템에서 처리하고 있습니다. 민원을 응답소시스템에서 통합처리를 하고 있으나, 우리국(또는 부서)으로 접수되는 이슈민원은 무엇인지 최근 특정 집단민원 발생으로 어느 담당자의 민원처리 업무에 부하가 있는지 등 통합적인 모니터링이 어려운바, 효율적인 민원모니터링을 위하여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에 (본청)실·국·본부·부서단위 상황판을 구축하였습니다. 가. 오픈일시: 2022. 12. 1.(목) 붙임 (본청)실국장 대시보드 사용 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2 주무관 조현정 응답소팀장 김기현 민원담당관 12/01 최선혜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8219 ( 2022.12.01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시민봉사담당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768-8845 / berdandy@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실·국·본부·부서단위(본청) 응답소 민원 모니터링 기능 오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문서번호 민원담당관-8219 생산일자 2022-12-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현정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4683966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종합민원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