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120다산콜재단 운영 관련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120다산콜재단 운영 관련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 발전을 위하여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요청하신 전화 답변일[11.28.(월) 17:32] 및 이후 2차례[11.29.(화) 17:14,17:30] 추가연락 드렸으나 연락이 닿지 않아 불가피하게 서면으로 답변 드림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께서는 120다산콜재단으로 인해 시청 부서와 직접 통화가 어려움을 지적하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120다산콜재단은 시·구정의 간단한 행정상담과 담당부서 연락처 안내, 민원 접수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기관으로 24시간 종합적인 상담서비스 제공을 통해 이용시민의 편의성을 제고하고자 설립된 기관입니다. 120다산콜재단 상담사가 아닌 시·구청 담당자와 직접 통화를 원하시는 경우 기관별 홈페이지 등에 게시된 부서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평일 주간(09~18시) 업무 담당자와 통화하실 수 있으며, 소관부서 확인이 어려운 경우 120다산콜재단으로 전화주시면 전화번호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 민원담당관 안주희 주무관(☎02-2133-654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안주희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민원담당관 11/30 최선혜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8092 ( 2022.11.30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1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768-8845 / ahnjh28@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120다산콜재단 운영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문서번호 민원담당관-8092 생산일자 2022-11-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안주희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468214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