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용역 계약 변경 의뢰(장기 2차, 2020~2021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용역 계약 변경 의뢰(장기 2차, 2020~2021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1. 정보시스템담당관-17039(2021. 11. 10.)호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시행중인 「2020~2021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장기 2차)」사업의 계약 변경을 요청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 개요 가. 사 업 명: 2020~2021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장기 2차) ○ 계약 변경 내용 가. 변경사유 - 행정포털 웹서버 HW 도입이 2022년으로 연기됨에 따라 서비스 이관 유지보수 비용 감액 - (단위 : 원) ,000 ,000 000 000 라. 세부내역: 합의각서 및 산출내역서(붙임2) 참고 마. 예산과목: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를 통한 행정효율성 제고,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 행정포털 운영, 공공운영비 (100-201-02) 붙임 1. 계약 변경 계획 방침 1부. 2. 합의각서 및 산출내역서 1부. 3. 과업내용서 1부. 4. 용역계약서(장기2차) 1부. 끝. 정보시스템담당관 주무관 이운심 시스템혁신팀장 이영미 정보시스템담당관 11/11 代이영미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706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2988 /전송 02-2133-1071 / woonsim@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34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21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계약 변경 계획.hwp

    비공개 문서

  • 합의각서 및 산출내역서.zip

    비공개 문서

  • 과업내용서.hwpx

    비공개 문서

  • 용역계약서(1).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용역 계약 변경 의뢰(장기 2차, 2020~2021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문서번호 정보시스템담당관-17068 생산일자 2021-11-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운심 (02-2133-2988) 관리번호 D0000044055145
분류정보 행정 > 정보자원관리 > 시스템개발운영 > 공통기반시스템개발및운영 > 행정포털운영및유지보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