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정보시스템담당관-17039 결재일자 2021. 11. 10.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시스템혁신팀장 정보시스템담당관 이운심 이영미 11/10 한정우 협조 『20~21년 행정포털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21년도 유지관리 용역 계약 변경 계획 2021. 11. 정보시스템담당관 『’20~’21년 행정포털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21년도 유지관리 용역 계약 변경 계획 ’21년 행정포털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장기 2차) 계약관련, 행정포털 웹서버 이관 추진이 연기됨에 따라 유지관리 계약 변경 계획 보고드림 1 사업 개요 ?? 사 업 명 : ’20~’21년 행정포털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 용역기간 : 2020.1.1. ~ 2021.12.31. (장기계속계약 2년차) ?? 계약내용 ○ 행정포털, 통합인증, 협업, 위키 등 유지관리 - 시스템의 정상작동을 위한 안정적 운영 및 유지관리 ○ 환경 변화에 따른 보완 및 개선 추진 - 만족도 조사에 따른 사용자 요구사항 기능개선 - 새로운 OS 및 웹 브라우저 버전 출시시 정상작동 적용 - 행정포털 서버의 교체시 설치된 솔루션 및 서비스 이전 - 법, 규정, 정책 등 변화에 따른 시스템 변경(개선) 사항 반영 ○ WAS, 웹로그 분석, 성능분석 등 행정포털 기반 솔루션 유지관리 - 솔루션별 정기점검 및 수시예방 점검 실시 - 실시간 장애처리 복구 및 기술지원 2 계약 변경 내용 ?? 변경사유 : 행정포털 웹서버 H/W 도입이 2022년으로 연기됨에 따라서비스 이관 유지보수 비용 감액 ?? 변경내역 : 금액 (단위 : 원) ,000 ,000 000 000 3 향후 계획 ?? 계약 변경 의뢰 - 재무과 : ’21. 11. 붙임 1. 합의각서 1부. 2. 산출내역서(기존, 변경) 1부. 끝.
27318111
20221201051007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7039
D000004404637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