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성 동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소방장비 보유현황 및 '23년 구매 요구장비 수요 조사 알림 1. 안전지원과-38327(2022.11.28.)호 "소방장비 보유현황 및 '23년 구매 요구장비 수요 조사(알림)"와 관련입니다. 2. 각종 소방활동에 필요한 '23년도 소방장비 수요를 다음과 같이 파악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실제 필요한 장비가 보급될 수 있도록 철저히 조사하여 기한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가. 내 용: 2023년 소방장비 구매요구 수요 조사 나. 작성방법: 붙임2 (시트4 2023년 구매 요구장비 작성) 붙임1 보유현황 및 구매현황 작성방법(각 소방서별 보유수량 확인 불용 배정 수정 사항 등 기입(색상변경요)) 붙임2 구매요구내영(서식) 작성방법(기준일 2022.7.20./붙임1 보유현황 참조) - 3번 시트. 2023 예산 배정내역(각 서별 금액 참고) - 4번 시트 [표]의 센터1 ~ 센터8의 명칭은“성수”과 같이 센터명으로 수정 입력 - [표]의 모든 서식 및 장비명 순서 등 임의 변경을 절대 금지하고 부서별 구매요구 수량을“보강”과“교체”로 구분하여 숫자로만 입력 - 기본 값으로 주어진 “장비”외 특별히 구매를 희망하는 장비는 [표]가장 하단의 희망장비란에“분류”값과“장비명”,“규격(내용)”,“단가”및 구매 요구수량을 부서별 “보강”또는 “교체”로 구분하여 입력 - 구매 요구장비 목록의 연번 1 ~ 30번은 2023년 예산편성에 반영된 품목으로 구매요구 시 우선 반영 다. 제출기한 : 2022.12.2.(금) 기한내 문서 첨부 제출 ? 예시 : 94.(성수) 진압장비 구매 요구내역 작성 ※ 장비현황 및 수요요구 장비명, 수량 등의 자료는 관련 업체 등의 상업 목적으로 악용될 수 있는 정보로 반드시 “부분공개”처리하여 발송 3. 행정사항 가. 첨부된 엑셀 서식은 소방서별 원활한 취합을 위하여 [표]의 계산식을 포함하여 그 어떠한 서식도 임의로 변경 금지 나. 소방장비 보유 현황은 연간 소방서별 감사, 장비확인점검 등의 자료는 물론 시의회, 국회 요구자료로 제출되는 자료임을 명심하여 정확히 작성 다. 각 부서에서는 [붙임1] 보유현황을 정확히 관리하여 소방장비 보강·교체 등 장비 운영관리가 원활히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보유 현황을 철저히 관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2년 보유현황(2022.07.20.)구매현황 작성용 1부. 2. 94.(성동) `23년 진압장비 구매 요구내역(서식).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성수119안전센터장, 왕십리119안전센터장, 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황동호 대응총괄팀장 代윤여일 재난관리과장 11/29 안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5652 ( 2022.11.29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행당동) / https://fire.seoul.go.kr 전화 02-2622-1641 /전송 02-2622-1649 / hohoho0579@seoul.go.kr / 부분공개(5,6)
27312148
20221130051007
본청
재난관리과-25652
D00000468114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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