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동행 매력특별시 서울' 글로벌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홍보 계획

문서번호 서울브랜드담당관-2438 결재일자 2022. 11. 21.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브랜드관리팀장 서울브랜드담당관 조예지 곽금영 11/21 강준령 '동행 매력특별시 서울' 글로벌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홍보 계획 글로벌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홍보 계획 2022. 11. 서울브랜드담당관 (브랜드관리팀) 글로벌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홍보 계획 Ⅰ 홍보 개요 1단계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2단계 수상작 및 홍보 콘텐츠 국내외 확산 3단계 시민참여 이벤트를 통한 입소문 유도 ?수상자 소감 및 작품소개 인터뷰 콘텐츠 제작 - 카드뉴스 or 인터뷰 형식 - SNS, 공모전 홈페이지 게재 ? ? 온라인 광고를 통한 확산 - ? 시 매체 활용 온라인 홍보 - 市 외국어 홈페이지 - 市 운영 유튜브, SNS 등 ? ?용역사 SNS 채널 내 시민참여 이벤트 진행 - 감상평, 댓글, 지인 태그 - 경품(안): 해치 굿즈 등 ※ 市, 5년간 수상작에 대한 복제/전송/전시/공중송신권 보유 Ⅱ 세부 계획 □ 1단계 :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ㅇ 수상자 소감 및 작품 소개 인터뷰 콘텐츠 제작 - 주요내용 : 공모전에 참가한 계기, 수상 소감, 작품 소개 등 - 제작형식 : ① 카드 뉴스 형태의 인터뷰 콘텐츠 ② 수상자 셀프 동영상 촬영본 편집 및 재가공 수상자 인터뷰 카드 뉴스 콘텐츠(예시) - 홍보매체 : 운영사 SNS, 市 SNS, 공모전 홈페이지 등 □ 2단계 : 수상작 및 홍보 콘텐츠 국내외 확산 ㅇ 온라인 광고를 통한 수상작 확산 참고 : - 타깃국가 : 한국 방문 수요가 높은 동남아권 등 전 세계 ㅇ 시 매체 활용 온라인 홍보 - 홍보매체 : 市 외국어 홈페이지(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자동번역 페이지), 市 공식 유튜브 계정, SNS(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市 담당 언론사 활용 보도자료 배포 - 市 외국어 홈페이지 게시 외국어 영상 유튜브 확산 보도자료 배포 □ 3단계 : 시민 참여 이벤트를 통한 입소문 유도 ㅇ SNS 시민 참여 이벤트 추진 및 경품 제공 - 홍보매체 : 운영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해치 인스타그램 등 - 참여방법 : 지인 태그, 감상평 댓글 등 - 운영기간 : 12월 1주 ~ 2주(2주간) - 경품(안) : 해치 바디필로우, 리유저블컵, 마그넷, 뱃지 등 Ⅲ 행 정 사 항 □ 향후 계획 ㅇ 보도자료 배포 : ‘22. 11월 4주 ㅇ 홍보 콘텐츠 제작 : ~ ‘22. 11월 말 ㅇ 온라인 광고 집행 및 시 매체 수상작 게시 : ~ ‘22. 12월 2주.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동행 매력특별시 서울' 글로벌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홍보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홍보기획관 서울브랜드담당관
문서번호 서울브랜드담당관-2438 생산일자 2022-11-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준영구
작성자(전화번호) 조예지 (02-2133-6198) 관리번호 D0000046725037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산업정책 > 문화산업정책수행 > 서울브랜드강화 > 도시브랜드개발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