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의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수정]사무관리비 지급(민원 현장조사 및 간담회 필요물품 구매) 민원 현장조사 및 간담회 자료제공에 필요한 프린터 소모품을 구입하고 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급합니다. 가. 일 시 : 2022. 11. 18.(금) 나. 업 체 명 : 오피스디포코리아(중구 서소문로 135) 다. 금 액 : 금1,875,000원(금일백팔십칠만오천원) 라. 품 목 : 프린터 토너 등 5종 마. 집행방법 : 법인카드 결제후 결제계좌에 입금() 바. 예산과목 : 의정활동 지원강화, 의정민원 지원 사업, 현장중심 민원처리 지원,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의회사무처 의정담당관)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및 타견적서 1부 3. 물품검수조서 1부 4. 법인카드 영수증 1부(따로붙임). 끝. 주무관 김대인 민원행정팀장 신은주 시민권익담당관 11/28 오희선 협조자 시행 시민권익담당관-22555 ( 2022.11.28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의원회관 3층(서소문청사2동) (서소문동) / http://www.smc.seoul.kr 전화 02-2180-7886 /전송 02-2180-7890 / brainard@seoul.go.kr / 부분공개(6)
27301078
20221129051007
본청
시민권익담당관-22555
D0000046796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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