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변동(3회)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 사전검토 의뢰[별내선(8호선연장)1,2공구 전력설비(역사)공사]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 수신 조달청장(예산사업관리과장) (경유) 제목 물가변동(3회)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 사전검토 의뢰[별내선(8호선연장)1,2공구 전력설비(역사)공사] 1. 귀 청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본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별내선(8호선연장)1,2공구 전력설비(역사)공사』와 관련하여 총사업비관리지침 제64조에 따라 시공단계의 물가변동(3회)으로 인한 총사업비를 조정하고자 사전검토를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현황 - 공 사 명 : 별내선(8호선연장)1,2공구 전력설비(역사)공사 나. 물가변동 적용 요청 내용 - 물가변동율 산출근거 및 산출방법 등 제반사항 적정성 검토의뢰 붙 임 : 1.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에 대한 종합의견서 1부. 2.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내역 총괄표 1부. 3. 필수 제출자료 1부. 4. 관련자료(별도송부) 1부. 끝.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장 주무관 조은미 시설전기과장 박시현 도시철도설비부장 11/22 김중영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설비부-28219 ( 2022.11.22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무교동 96번지) 프리미어플레이스 빌딩 8층 도시기반시설본부 도시철도설비부 시설전기과 / http://infra.seoul.go.kr 전화 02-772-7280 /전송 02-772-7308 / 201508137@seoul.go.kr / 부분공개(5)
27293105
20221129051007
본청
도시철도설비부-28219
D000004673892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