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수도사업소 CU1B20E05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상하수도요금 이의신청 민원 처리 결과 이 신청한 상하수도요금 이의신청 민원을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성 명 주 소 민원제목 상하수도요금이의신청 민원내용 저번 9월달은 복지 요금 감면이 되어서 나왔는데 이번 11월달은 복지 감면이 끊겨서 나왔어요 한부모가족인데 왜 끊긴건가요..? 답변내용 2022.11.21일 민원신청인 고객님께 유선으로 답변후 민원 종료함(9월 납기는 기초생활수급자 등록으로 감면(2022.7.22일자로 자격상실 감면종료, 주민센터에 한부모 감면 신청 안내함) 끝. 주무관 김흥만 요금관리2팀장 代임상택 요금과장 11/21 서경란 협조자 시행 요금과-39874 ( 2022.11.21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홍제동)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3603 /전송 02-3146-3615 / hmkim719@seoul.go.kr / 부분공개(6)
27254334
20221122051007
본청
요금과-39874
D000004672455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