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진정) 발생 통보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자원관리과장 (경유) 제 목 민원(진정) 발생 통보 1. 관련근거 가.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4조『민원 처리 담당자의 의무』 나. 소방감사담당관-3069(2021.3.8.)『처분 요구서 통보』 2. 붙임 1. 민원상세(별첨-종이문서) 1부 2. 민원발생현황 1부. 끝. 종 합 상 황 실 장 담당자 이윤성 상황총괄팀장 조성렬 종합상황실장 11/18 김명식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28578 ( 2022.11.18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15 /전송 02-726-2019 / mapo@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진정) 발생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문서번호 종합상황실-28578 생산일자 2022-11-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윤성 (02-726-2015) 관리번호 D000004671708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