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피해 구제를 위한 협조 요청 등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경유) 제목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피해 구제를 위한 협조 요청 등 1. 귀 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통신판매업 신고를 했으나, 귀 시로 이전을 한 것으로 판단되는 통신판매업자의 사이버몰에서 물품을 구입한 소비자상담이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로 접수되었습니다. 이에 귀 시에 협조를 구하니 소비자의 피해가 구제되고 해당 사업자가 통신판매업 변경신고를 통해 관련 법 준수를 할 수 있도록 협조 요청드립니다. 가. 사업자정보 나. 민원인 및 민원내용 ㅇ 민원인 : ㅇ 민원내용 ※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로 접수된 소비자상담은 통신판매업 신고 시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로 송부한 상태임. 다. 협조 요청 사항 3. 참고로 사업장을 방문하여 다른 사업자가 입주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던바, 귀 시로 사업장 소재지를 이전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붙임 사이버몰 표시 사업장 소재지 및 공정거래위원회 통신판매업 신고 정보 화면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은희 소비자보호팀장 정현영A 공정경제담당관 11/16 代주재영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36671 ( 2022.11.16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5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372 /전송 02-768-8852 / iris0804@seoul.go.kr / 부분공개(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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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정위 조회 사업자화면 및 사이트 사업자정보 화면 캡처 2022-11-15 125455.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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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피해 구제를 위한 협조 요청 등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공정상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문서번호 공정경제담당관-36671 생산일자 2022-11-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은희 (02-2133-5372) 관리번호 D0000046696472
분류정보 경제 > 산업진흥 > 유통업지원 > 방문판매업관리 > 통신판매업점검및행정처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