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88호 서식> 물품검사(수) 조서 - 요금관리부 부정급수회의 관련 사무용품 구매 문서번호 요금제도과-28065 수 신 내부결재 접수번호 결 재 주무관 요금제도과장 요금관리부장 김마태 이창훈 11/14 안병희 계 약 건 명 요금관리부 부정급수회의 관련 사무용품 구매 납 품 자 상 호 오피스타운대유사 성 명 계 약 금 액 계약체결년월일 2022년 11월 11일 납 품 기 한 2022년 11월 11일 납 품 년 월 일 2022년 11월 11일 검사(수)년월일 2022년 11월 11일 검사(수) 장 소 요금관리부 탕비실 검수자 의견 ※4개항목 모두체크 ① 수량은 일치 하는가? 예( o ) , 아니오( ) ② 계약규격과 외형은 일치 하는가 예( o ) , 아니오( ) ③ 특허 등 특수기능은 있는가 예( ) , 해당없음( o ) ④ 구성품은 부착되어 있는가 예( o ) , 아니오( ) 물품관리시스템 등록대상구분 비대상 ( o ), 대상(등록 , 미등록 ) 물품출납 부 등 재 위와 같이 검사(수) 하였음 물 품 출 납 원 2022년 11월 11일 분임물품 출 납 원 검수자 요금관리 부 요금제도 과 행정7급 직급 성명 김형주 김형주 이창훈 검수자 요금관리 부 요금제도 과 행정7급 직급 성명 김진희 김진희 ※ ※ 2가지이상 또는 분할납품에 대하여는 이면(물품검수내역서)을 사용 물 품 검 사 (수) 내 역 서 물품목록 번 호 물 품 명 단 위 단 가 (원) 계약상의 수 량 전회까지 납품수량 금 회 검사(수)량 비 고 규 격 명 1 코리아 제본표지 PVC A4 개 1 1 #300 100매 반투명 2 코리아 제본표지 PVC A4 개 2 2 #300 100매 투명 3 피스 실버크립 600 개 2 2 600 4 문화 종이제본표지 A4 개 2 2 바이로닉 청색 100매 5 피스 스테플러 개 1 1 35 6 피스 스테플러 개 2 2 35N 소 계 부 가 세 합 계 □ 검수사진 검수1 끝.
27209232
20221115051007
본청
요금제도과-28065
D0000046675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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