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강북아리수정수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행정장비(사무용 가구) 구매 시행 및 계약의뢰 1. 행정관리과-28388(2022.11.09.)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행정장비(사무용 가구) 구매를 진행하여 직원 서비스 장비 확충 및 환경개선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행정장비(사무용 가구) 구매 나. 구매내역 : 사무용 책상 등 17종 품목(총 수량 31개) 다. 소요예산 : 라. 구매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마. 납품장소 : 강북아리수정수센터 바. 계약방법 : 1인견적 수의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추정 가격 2000만원 이하의 소액 계약) -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특별법 제20조(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사. 계약업체 : 아.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유형자산취득,공기구비품,자산취득비 등,자산 및 물품취득비 ※추산(25705번, 2022. 11. 8.) 붙임 1. 방침서(행정장비(사무용 가구) 구매 계획) 1부. 2. 제작규격서 1부. 3-1. 산출기초조서(행정장비(사무용 가구) 구매) 1부. 3-2. 견적서 1부. 4. 인증서 및 증명서 1부. 5. 부당계약특수조건발주부서체크리스트 1부. 6. 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 1부. 7. 수의계약요청사유서 1부. 8.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11. 퇴직공무원조회_1667265690547 1부. 끝. 주무관 나도흠 주무관 류혜영 행정관리과장 정종철 강북아리수정수센터소장 11/10 代정종철 협조자 주무관 황여진 시행 행정관리과-28425 ( 2022.11.10 ) 접수 ( ) 우 12245 경기도 남양주시 고산로 171, 1층, 행정관리과 / https://arisu.seoul.go.kr/ 전화 02-3146-5818 /전송 02-3146-5807 / dohum111@seoul.go.kr / 부분공개(5)
27192563
20221111150833
본청
행정관리과-28425
D000004665219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