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구 로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진압장비 소모품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 - 24387 (’22.10.13.)호 「2022년 진압장비 소모품 구매계획」 나. 재난관리과 - 24959 (’22.11.07.)호 「물품검사(수)조서」 2. ’22년 재난현장 활동시 신속한 화재진압 및 효율적 인명구조에 필요한 진압장비 소모품 구매가 완료됨에 따라 배정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일자/장소: ’22.11.8.(화) ~ 11. 10.(목) / 재난관리과 사무실 나. 배정물품: 다. 배정수량: 라. 세부내역: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배정 내역 [※붙임1 참조] 3. 행정사항 ○ 각 부서는 물품 수령 및 확인 후 ’22.11.11.(금)까지 인수증[붙임2] 작성하여 공문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진압장비 소모품 배정내역 1부. 2. 물품 검수 및 인수증(서식)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수궁119안전센터장, 고척119안전센터장, 구로119안전센터장, 신도림119안전센터장, 공단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장원 대응총괄팀장 전영선 재난관리과장 11/08 이윤정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4981 ( 2022.11.08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3층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 http://fire.seoul.go.kr 전화 02-6981-6241 /전송 02-2618-3109 / freespace@seoul.go.kr / 부분공개(5)
27171135
20221109050007
본청
재난관리과-24981
D000004663037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