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지하식 소화전 도색 요청(국민신문고 민원)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양 천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지하식 소화전 도색 요청(국민신문고 민원)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우리 소방서는 최근 재도색이 필요한 소방 용수의 재도색을 실시하였으나 예산 등의 문제로 모든 대상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도색 요청하신 해당 소화전은 우리 소방서에서 관리하는 소방용수시설()로 다음 도색 공사 진행 시 예산 범위 내에서 우선 순위에 따라 대상을 선정하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소방용수시설에 대한 관심은 감사하나 맨홀 자체만 사진을 찍을 경우 해당 용수를 특정하는데 다소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 주변 지번이나 건물이 함께 나오게 찍어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라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강광표 대응총괄팀장 이용고 재난관리과장 11/03 임영진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4839 ( 2022.11.03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2층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6981-8643 /전송 02-2187-8321 / yeskp@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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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식 소화전 도색 요청(국민신문고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24839 생산일자 2022-11-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광표 (02-6981-8643) 관리번호 D000004660022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