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친절한 민원응대를 위한 민원처리 준수사항 안내 및 협조 요청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친절한 민원응대를 위한 민원처리 준수사항 안내 및 협조 요청 1. 공직자 민원처리시 준수사항과 관련하여, 소통서비스 및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 얼을 안내드리니 불친절로 인한 고충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 과에서는 직원 교육 및 민원응대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민원 소통서비스매뉴얼(서울시) 1부. 2.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행정안전부) 1부. 끝. 행 정 지 원 과 장 수신자 요금과장, 현장민원과장, 급수운영과장, 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박선조 민원총괄팀장 권상훈 행정지원과장 11/01 代박관용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34738 ( 2022.11.01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3825 /전송 02-3146-3877 / sunpark@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46.7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소통서비스매뉴얼 (서울시).pdf

    비공개 문서

  •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행정안전부).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친절한 민원응대를 위한 민원처리 준수사항 안내 및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34738 생산일자 2022-11-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선조 (02-3146-3825) 관리번호 D000004657094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