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처리 결과 보고[2022. 3/4분기]

문서번호 행정지원과-35848 결재일자 2022. 10. 2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총괄팀장 행정지원과장 이경임 박상욱 10/28 홍기관 협조 민원 처리 결과 보고[2022. 3/4분기]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민원 처리 결과 보고(22.3/4분기) Ⅰ 민원 접수 현황 총계 고객지원시스템 접수 전화상담 (응대률) 소계 민원실 다산콜 챗봇 인터넷 모바일 Ⅱ 고객지원 민원종류별 접수현황 민 원 명 (요금분야) 건수 민 원 명 (공사및 기타분야) 건수 Ⅲ 전화 민원 세부 내역 계 요금 상담 공사 상담 급수 불편 수질 상담 계량기 상 담 고객 지원 이사 정산 동담당 이 관 기타 상담 Ⅳ 옥내누수 감면 현황 구분 누수 위치 양변기 옥내배관 계량기실배관 기타(보일러 등) 계 가정용 일반용 등 가정용 일반용 등 가정용 일반용 등 가정용 일반용 등 Ⅴ 직원 1인당 평균 민원처리 현황 직원수 (9월30일 현재) 고객지원시스템 처리 건수 전화응대콜수 총 건수 1인당 평균 처리건수(11명) 총 건수 1인당 평균 처리건수(7.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처리 결과 보고[2022. 3/4분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35848 생산일자 2022-10-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임 (02-3146-4438) 관리번호 D000004653592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