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답변(2022.10.12. 신정 구급대 출동 관련)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양 천 소 방 서 수신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2022.10.12. 신정 구급대 출동 관련) 안녕하세요 평소 소방업무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님께 감사드립니다. 국민신문고를 통해 제기하신 민원()과 관련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께서는 119구급대가 원하시는 병원으로 이송 중 구급대원의 불친절한 태도에 대해 구급대원에 대한 교육과 진심 어린 사과를 요구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귀하께서는 평소 앓고 계신 질병과 관련하여 집근처 병원에 이송요청을 하셨고, 이에 구급대는 이대서울병원 응급실로 가겠다고 안내하고 이송 중이였으나 귀하께서 구급 이송을 원하지 않는다고 하여 내려드리고 귀소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희 직원의 태도가 불친절하였다면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119구급대가 귀하께 과정을 설명하고 응대하는 과정에서 불편을 드리고 만족스럽지 못하게 해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구급대원 교육에 더 신경 쓰도록 하여 고품질 구급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 천 소 방 서 장 담당자 어선미 구급팀장 박광철 재난관리과장 10/24 임영진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4582 ( 2022.10.24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구급팀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6981-8662 /전송 02-6981-8649 / paramedic1@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 답변(2022.10.12. 신정 구급대 출동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24582 생산일자 2022-10-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어선미 (02-6981-8662) 관리번호 D000004649926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