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동부수도사업소 CU4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우리 수도사업소가 담당하는 수용가에서 신청한 급수불편 해소 민원을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고객번호 수용가명 주소 신청인 업종 최초개전일 현장방문일 입회자 급수불편유형 처리결과 끝. 주무관 조혜민 현장민원팀장 민주홍 현장민원과장 10/24 代민주홍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30241 ( 2022.10.24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행당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462 /전송 02-3146-2679 / hm011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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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30241 생산일자 2022-10-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혜민 (02-3146-2462) 관리번호 D0000046497288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상수도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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