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평 소 방 서 수신자 수신자 참조 (경유) 제 목 2022년 하반기 구급소모품(의약품) 필요 부서 알림 1. 재난관리과-24447(2022.10.24.)호 『2022년 하반기 구급소모품(의약품) 필요부서 알림』과 관련입니다. 2. 2022년 하반기 물품을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해당부서: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나. 물 품 명: 구인두기도기 등 66종 943점 다. 배정일자: 2022. 10. 24.(월) 라. 배정장소: 재난관리과 사무실 3. 행정사항 ○ 구급장비 소모품을 배정받은 각 부서에서는 물품 인수 후 인수증은 전자문서로 재난관리과 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구급장비 소모품 필요 부서 1부. 2. 소모품 인수 확인증(서식)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은평소방서장(녹번119안전센터장), 은평소방서장(역촌119안전센터장), 은평소방서장(수색119안전센터장), 은평소방서장(현장대응단장) 담당자 변진희 장비회계팀장 이재원 소방행정과장 10/24 윤기응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7270 ( 2022.10.24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6981-6024 /전송 02-2187-8210 / genie7622@seoul.go.kr / 대시민공개
27052209
20221025051007
본청
소방행정과-27270
D000004649824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